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호텔경영학전공
2020-2학기 추가납부 안내 등 | 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
||||||||||||||
지난 9월 1일(화)부터 9월 3일(목)까지 2020학년도 2학기 학습비를 납부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 개강 초, 학습비 납부연기나 수강취소 등 학생들의 교학과 방문이 예상되어 지난 학습비 납부처럼 ‘코로나19’ 확산 예방을 위해 대면 업무 처리를 최대한 줄이고자 이메일(또는 팩스)로 받아 ‘비대면’으로 업무를 처리할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- 아 래 - 1. 업무별 작성 양식
2. 제출방법 : E-mail 또는 팩스 신청 가능 가. 보내실 곳 : scec@sejong.ac.kr/ fax 02-3408-3562 나. 보내실 때는 ‘메일 제목’에 처리 업무를 간략히 기재 부탁드립니다.(ex. 휴학신청..) 3. 유의사항 가. 학습비 추가납부기간에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통보없이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될 수 있으니 이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나. 상기 서류 작성 중 전공 주임교수(또는 지도교수) 확인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‘비대면’ 처리기간 동안 교학과에서 일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 붙임 : 학습비 납부 연기 신청서, 수강취소 신청서, 휴학원서. 끝. |
||||||||||||||
이전글 | 2020년 대학 평생교육원 강좌 개설 지원사업 기관 선정 | |||||||||||||
다음글 | 2020-2학기 학생증 발급 및 건물 출입통제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