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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대면 업무 처리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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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20-03-17 10:17:59.
지난 주 3월 10일(화)부터 3월 12일(목)까지 2020학년도 1학기 학습비를 납부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 



개강에 즈음하여 학습비 납부연기, 수강취소 등 학생들의 교학과 방문이 빈번할 것으로 예상되어 지난 학습비 납부기간처럼 ‘코로나19’ 확산 예방을 위해 학생들의 방문 등 대면 업무 처리를 줄이고자 한시적으로 방문 신청을 지양하고 이메일(또는 팩스)로 받을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 
향후 ‘코로나19’ 추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나, 한동안 ‘비대면’으로 업무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 
감사합니다.
- 아 래 -
1. 업무별 작성 양식

업무 구분 작성 양식 비고
학습비 납부 연기 ‘학습비 납부 연기 신청서’ 학습비 미납자만 작성 요망
추가납부(예정) : 3.30()~3.31()
수강취소 ‘수강취소 신청서’ 개강 후에는 학습비 차감 발생
휴학 ‘휴학원서’  

 


2. 제출방법 : E-mail 또는 팩스 신청 가능
가. 보내실 곳 : scec@sejong.ac.kr / fax 02-3408-3562
나. 보내실 때는 ‘메일 제목’에 처리 업무를 간략히 기재 부탁드립니다.(ex. 휴학신청..)
 



3. 유의사항
가. 학습비 납부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통보없이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될 수 있으니 이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나. 상기 서류 작성 중 전공 주임교수(또는 지도교수) 확인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 ‘비대면’ 처리기간 동안 교학과에서 일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 



붙임 : 학습비 납부 연기 신청서, 수강취소 신청서, 휴학원서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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